Q SERIES
발트라 |
최대 마력 (kW/HP) |
---|---|
Q225 |
169 / 230 |
Q245 |
180 / 245 |
Q265 |
195 / 265 |
Q285 |
210 / 285 |
Q305 |
224 / 305 |
Q305 – 트랜스포트 부스트가 점진적으로 시작되며 모든 속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Q305 부스트는 트랙터가 정지한 상태에서도 PTO 사용이 가능합니다.
VALTRA Spotlights
한눈에 보기
- 타이어 및 오일 누유 여부를 육안으로 점검 가능
- 손쉬운 그릴과 라디에이터 청소
- 변속기 오일 레벨 점검
7.4리터 AGCO 파워 엔진과 업계 최고의 검증을 거친 CVT 변속기의 조화 - 긴 휠베이스(3050㎜), 민첩성, 효울적인 유압장치 등 시간, 노동력 투입 대비 높은 생산성을 위해 제작
작동 중량이 9200Kg, 최대 적량이 16T - 토양 압축을 최소화하고 수확량을 극대화
- 낮은 높이, 긴 휠베이스, 가벼운 프레임의 뛰어난 저중심 설계
- 다양한 밸러스트 옵션이 있어 작업에 맞게 사용 장비 구성
옵션이 아닌 기본으로 제공 - 점성의 변화가 없어 날씨와 별개로 매끄러운 승차감 보장
- 잔고장 없는 서스펜션 - 두 개의 에어벨로우즈, 자동 레벨 컨트롤 및 강력한 충격 흡수 장치를 통해 서스펜션 매커니즘이 강력하면서도 간단
와이퍼가 장착된 대형 폴리카보네이트 창으로 작업기를 확인 가능 -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FOPS(낙하물 보호 구조)가 되어 있습니다.
TWIN TRACK(트윈 트랙)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허리를 보호하세요. - 운전석을 180도 쉽게 전환
- 후방 장비와 업계 최고의 가시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올바른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
75리터 오일 용량의 대형 유압장치와 ECO 옵션이 장착된 200리터 펌프는 중량이 큰 작업기를 들어 올리기 위해 제작 - 전방 4800kg, 후방 10000kg 무게 가능
The Perfect workplace
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로 설계
최신 스마트폰보다 더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
최대 두 번 스와이프하거나 탭하여 단말기의 모든 기능에 접근
홈 버튼으로 언제든지 기본 디스플레이로 쉽게 접근
발트라 가이드, 카메라, ISOBUS 등 모든 기술 기능을 하나의 화면에 통합하여 제어
주간, 야간 또는 자동 모드의 쾌적한 디스플레이
탐색하기 쉬운 메뉴
각 운전자 및 작업에 대한 개별 프로필 가능
고급 ISOBUS와 발트라 가이드 설정하기 위해 추가된 모니터 - 카메라 디스플레이로도 사용 가능
화면 공간을 두 배로 늘리고 필요한 항목만 표시하도록 화면 구성
중요한 구성 요소를 한눈에 쉽게 확인
스마트 터치가 장착된 5세대 G, N, T 시리즈와 4세대 N, T, S 시리즈 트랙터에도 장착 가능
유압 오일 레벨 확인 연료 및 애드블루 레벨 확인
직관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색상 버튼 배치 - 유연성과 생산성이 향상
- 수직 레버를 밀거나 당겨서 트랙터 속도를 제어
- 손을 움직이지 않고도 기능 버튼으로 기계 전체를 조작 가능
인체공학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
U-파일럿과 같은 트랙터 작동을 위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메모리 버튼 2개
유압 장치를 제어하는 선형 레버 2개
전 ·후방 작업기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유압식 제어 장치 - 라이브 세 번째 기능 레버는 조이스틱으로 조작하면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제어하도록 프로그래밍 가능
- 인체공학적 디자인
새로 설계된 파워 셔틀 레버는 사용 편의성에 있어 혁신적인 제품 - 주행 위치를 선택한 후 자동으로 중앙 위치로 복귀하면 디지털 스마트로 쉽게 전환
- 터치 레버 셔틀 컨트롤은 TwinTrac(트윈 트랙)을 사용할 때 운전자가 별도로 셔틀을 조작할 필요가 없습니다.
- 세 가지 시트 사양 레벨 모두 열선 기능이 포함
- 최고 사양(에볼루션)에는 송풍 기능 포함
- 동승석 시트를 접으면 운전자를 위한 테이블로도 사용
편안함, 편리함, 안전성을 위한 6.5평방미터의 유리, 270도 와이퍼, A 필러 디스플레이 - 창의적인 실내 온도 조절 솔루션(난방은 다리 쪽에서부터, 냉방은 머리 쪽에서부터)
- 총 12개의 통풍구로 신선한 공기가 운전석 전체에 고르게 분포
발트라Q시리즈
파워 엔진
시스템을 트랙터에 도입한 최초의 제조업체로서, 이제는 4세대 접어들었습니다.
- 엔진 연소 효율을 높여 연료 소비량을 최대 10% 절감
- 깨끗한 공기만 사용하여 엔진 수명을 연장
- 경제적입니다. 디젤 필터와 같은 소모품이 필요 없습니다.
- 표준 엔진과 비교했을 때 엔진 속도는 400rpm 감소하면서도 이 범위에서 최대 토크를 유지합니다. 이를 통해 연료 소비를 최대 10%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.
- 정격속도 1800rpm
- 1100/1200rpm에서 최대 토크
- 1000rpm에서도 매우 높은 토크 제공
- 넓은 일정 토크 범위
- 엔진 표준 모드보다 약 10% 낮은 연료 소모량
- 저공해 - 환경친화적
- 폐유 감소
- 진동 감소
- 낮은 피스톤 속도: 엔진 수명이 길어
- 공회전 속도가 낮다는 것은 연료 소모량이 줄고, 엔진 마모가 줄며, 엔진 사운드가 쾌적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SCR 기술이 적용된 모델에서 공회전 속도는 유연하며 하드 런 후 촉매 냉각이 필요할 경우 자동으로 조정됩니다.
- 손쉬운 방향 전환 : 트랙터를 회전하는 것이 아닌 운전석을 180도 회전
- 추가 스티어링 휠과 정방향 후진 셔틀, 가속 페달, 클러치 및 브레이크 페달 등 운전실 후면 쪽에 추가적인 제어 장치 추가 가능(옵션)
- 작업 자세 개선과 더불어 능률 향상
- 수년간 많은 농부들의 피드백으로 탄생한 트윈 트랙 기능
VALTRA Smart Farming
발트라 스마트 파밍
더 쉽고, 빠르고, 효율적인
발트라 스마트 파밍은 발트라 가이드, ISOBUS, 섹션 제어, 가변 속도 제어 및 태스크독등과 같은 기술로 더 쉬운 직업, 더 큰 수익 및 최대 정밀도를 만듭니다.
- 발트라 가이드 – 자동 조향 시스템. GPS 사용하여 운전을 최소화하여 작업기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
- 멀티붐을 섹션 컨트롤 – 분무기, 비료 살포기와 같은 장비를 제어할 때 유용한 기능. 섹션을 개별적으로 제어하여 중복 살포를 방지하고 효율성을 높입니다. 최대 3개의 아이소버스 기기를 한 번에 제어 가능
- 가변 속도 제어(VRC) – 작업에 최적화된 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이중으로 씨를 뿌리고 비료를 주는 등 불필요한 자원 소모를 절약
- 발트라 U 파일럿 논/밭머리 관리 시스템– GPS와 센서를 통해 작물의 모양과 경계를 인식. 정해진 논/밭머리 선을 넘어가면 자동으로 논/밭머리 관리가 실행되어 완벽하고 정밀하면서 쉽게 작업 가능.
- 스마트 턴 – 발트라 오토 U 파일럿 기능과 결합하면 시너지가 좋은 기능. 최대한 쉽게 불필요한 턴과 중복되는 오류 방지
- 아이소버스(ISOBUS) – 트랙터와 다양한 농업 기계 및 장비 간의 통신을 연결합니다. 여러 기기들을 효율적으로 연결하여 작업 효율을 높임
발트라 커넥트 – 농장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플랫폼.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무실과 트랙터 상호 간에 데이터 전송 가능, 다수의 트랙터를 보유 및 관리하기에 용이
- 태스크 독 – 작업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제공하는 인터페이스. 작업 진행 상황, 기계의 센서 데이 터 등 데이터관리, 작업 문서
제원표
발트라 Q 시리즈
Q225-Q305
아래 제원표는 가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! 표 위에서 손으로 이동시켜 보세요!
발트라 | 최대 마력 (kW/HP) | 부스트 파워(kW/HP) | 최대토크 (STD/부스트) |
---|---|---|---|
Q225 | 169 / 230 | 184 / 250 | 1000 / 1100 |
Q245 | 180 / 245 | 195 / 265 | 1100 / 1200 |
Q265 | 195 / 265 | 213 / 290 | 1200 / 1280 |
Q285 | 210 / 285 | 224 / 305 | 1280 / 1280 |
Q305 | 224 / 305 | 224 / 305 | 1280 / 128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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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진 | |
AGCO 파워 엔진 | 74 LFTN-D5 |
실린더 수 | 6개 / 7.4 |
최대 출력에서 엔진 속도 | 1850 r/min |
엔진 공회전 속도 | 1950 r/min |
최대 토크에서 엔진 속도 | 1500 r/min |
공회전 속도 | 850 r/min |
저속 공회전 (셔틀 레버 P) | 750 r/min |
오일 교환 주기 | 600 작동시간 |
배기 청소 시스템(ECS) | DOC(디젤산화촉매) DPF(디젤 미립자 필터) SCR(선택적 촉매 환원장치) |
배기 등급 | 스테이지 V |
트랜스미션 및 PTO | |
기어 수 | CVT 무단 |
작업 영역 수 | 2 (A, B) ㎞/h |
표준 속도 A영역 | 0 - 28 ㎞/h |
표준 속도 B영역 | 0 - 53 ㎞/h |
후방 주행 속도 | 0 - 38 rpm |
1500r/min에 도달하는 최고 속도 | 43 ㎞/h |
1500r/min(옵션)에 도달하는 최고 속도 | 53 ㎞/h |
2 스피드 @ 엔진 속도 [r/min] | 540E@1577+ 1000@1882 |
2 스피드 @ 엔진 속도 [r/min] | 1000E@1605 + 1000@1882 |
파워리프트 및 유압장치 | |
후방 리프팅 파워 (최대 kN) | 100 |
전체 리프팅 범위에서 리프팅 파워(kN) | 95 |
전체 리프팅 범위에서 전방 리프팅 파워 (kN) (옵션) | 42 |
유압장치 유형 | 폐쇄 중앙, 부하 감지식 |
1950 r/min에서 표준 펌프 용량 (l/min) | 200 |
1650 r/min에서 에코 펌프 용량(l/min) | 200 |
트랜스미션 및 유압 오일 | 별도의 오일 |
후방 표준 전기식 서비스 밸브 수 | 4 |
감압 시 후방 전기식 서비스 밸브 수 | 4 또는 5 |
전방 전기식 서비스 밸브 수 | 2,3 또는 4 |
PTO, 2 스피드 | |
2 스피드 @ 엔진 속도 (r/min) | 540E@1577 + 1000@1882 |
2 스피드 @ 엔진 속도 (r/min) | 1000E@1605 + 1000@1882 |
[옵션] 전방PTO (r/min) | 1000E@1605 + 1000@1882 |
기체 크기 및 중량 | 710/70 R 42 + 600/70 R30 장착 |
중앙 지상고(㎜) | 565 |
축간거리(㎜) | 3050 |
총 넓이(㎜) | 2550 - 2615 |
총 높이(가이드, 회전경고등 포함)(㎜) | 3490 |
총 길이 (작업위치, 전방 리프트 포함)(㎜) | 6076 |
자체 작업 중량(㎏) | 9200 |
최대 총 중량(㎏) | 16000 |
연료 용량(ℓ) | 430 |
요소수(ℓ) | 45 |
타이어 | 후방 SRI 925 |
최소 타이어 사이즈 | 650/65 R 42 + 540/65 R 30 |
최대 타이어 사이즈 | 710/70 R 42 + 600/70 R 30 |
서스펜션 | |
전방 차축 서스펜션 | 공압식, AIRES |